GL&Co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한 질문과 답변입니다.
고객님!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?
1:1문의에서 문의하세요!    1:1문의하기
급한 상담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02-2671-3000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상담시간 : AM 9:00 ~PM 6:00 (토요일,공휴일 제외)
  • A/S A/S 받을 품목의 택배 발송 주소는 어떻게 됩니까?

    1. 대리점을 통해서 아래 주소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경기도 의왕시 고래들길 57 (오전동 150-10)​

    지엘앤코

    02-2671-3000

     

    2. A/S는 구입 대리점에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 

    3. 발송 시에는 고장 증상과 간단한 인적 사항이 적힌 접수증, 구매 영수증 첨부하여 발송 바랍니다.

    (영수증 예시 : 대리점에서 발행된 정규 영수중, 입금내역, 카드 결재 내역, 현금영수증 내역등)

     

    4. 고장 증상을 확인 할수 있는 영상이나 데이터를 보내주시면 조금더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.​

     

    5. 특별한 사유 없이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택배 발송 시 별도의 통보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6. 내부 고장 증상이 적힌 접수증이 없이 발송시 별도의 통보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​

     

     

  • A/S 품질보증기간이 얼마나 되나요?

   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이므로 대리점에서 구입한 날짜가 표시된 영수증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, 영수증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하지 않을지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A/S에 따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a.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발생하는 A/S
    b. 수리점에서 상품을 임의로 변경, 손상시킨 경우
    c. 화재, 수해, 천재지변으로 인한 A/S
    d.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​

C/S Center 02-2671-3000 신한은행 100-013-509990 지엘앤코(주)
지엘앤코 인스타그램 지엘앤코 공식 블로그
이용약관 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 내부정보관리규정
COPYRIGHT(C) 2017 지엘앤코 주식회사 ALL RIGHT RESERVED.
경기도 의왕시 고래들길 57 (오전동 150-10)
FAX : 031-794-7098    사업자등록번호 : 581-86-00992    대표자 : 김남식